하나볼온라인 파워볼중계 파워볼예측 분석 확률

[사진] 트랜스퍼마르크트.

[OSEN=이균재 기자] “현재 유럽 최고의 공격 듀오.”

토트넘은 지난 19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서 열린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20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서 3-3으로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파워볼

손흥민과 케인은 전반전에 찰떡궁합을 선보였다. 경기 시작 1분 만에 손흥민이 케인의 롱패스를 받아 완벽한 슈팅으로 선제골을 넣었다. 7분 뒤엔 케인이 손흥민의 패스를 받아 추가골을 기록했다.

손흥민과 케인은 올 시즌 리그서만 벌써 8골을 합작했다. 손흥민이 케인의 도움을 받아 6골, 케인이 손흥민의 어시스트로 2골을 터뜨렸다. 둘은 손흥민이 토트넘에 입단한 2015년부터 총 28골을 합작했다. EPL 역대 4위에 해당하는 역대급 콤비다.

손흥민은 시즌 개막 후 리그 5경기서 7골 2도움으로 득점 랭킹 공동 선두, 공격포인트 2위에 올라있다. 케인은 도움과 공격포인트(5골 7도움) 모두 1위다.

독일 축구 이적 전문사이트인 트랜스퍼마르크트도 이날 공식 SNS에 “손흥민과 케인의 엄청난 출발”이라며 “현재 유럽 최고의 공격 듀오? 그들은 지금까지 프리미어리그서 맹활약하고 있다”라며 엄지를 세웠다.

손흥민과 케인은 오는 23일 라스크 린츠와 유럽유로파리그 경기서 또 한번 골 합작에 나선다./dolyng@osen.co.kr

20일 오후 ‘폭발물로 의심되는 캐리어’ 신고

[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국회 도서관 인근에서 폭발물 의심 신고가 들어와 경찰과 소방이 긴급 출동해 조사에 나섰다.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도서관 인근에서 폭발물로 의심되는 가방이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긴급 출동한 경찰특공대 폭발물 처리반 요원이 신고된 가방을 살피고 있다.(사진=연합뉴스)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도서관 인근에서 폭발물로 의심되는 가방이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긴급 출동한 경찰특공대 폭발물 처리반 요원이 신고된 가방을 살피고 있다.(사진=연합뉴스)

20일 국회와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 15분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국회도서관 3문 앞에 폭발물로 의심되는 물체가 있다는 신고가 접수돼 소방과 경찰이 출동했다.

해당 물체는 비닐에 싸인 여행용 가방으로, 현장 근무자가 오후 4시쯤 발견해 상황실에 신고했다.

현장에는 영등포소방서 소방관 23명과 영등포경찰서 타격대 등이 출동해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

검은 정장을 입은 '제파' 이재민 감독과 베이지 정창을 입은 '대니' 양대인 코치
검은 정장을 입은 ‘제파’ 이재민 감독과 베이지 정창을 입은 ‘대니’ 양대인 코치

담원 게이밍의 ‘제파’ 이재민 감독이 서포터 ‘베릴’ 조건희를 주전으로, ‘호잇’ 류호성을 후보로 둔 이유에 대해 밝혔다.

담원 게이밍은 지난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이해보의 베릴, 디테일의 호잇’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에 ‘제파’ 이재민 감독과 ‘대니’ 양대인 코치가 나와 서포터 조건희와 류호성에 대해 “두 선수의 성향이 다르지만 조건희는 챔피언 이해도가 높고 류호성은 라인전을 잘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재민 감독은 “올해 시즌이 시작되기 전 주전을 결정할 때 원거리 딜러와 서포터가 가지고 있는 장점을 서로 흡수해 좋은 시너지가 날 것 같은 바텀 듀오가 ‘고스트’ 장용준과 조건희였다”라며 “‘뉴클리어’ 신정현과 류호성의 강한 라인전보다 더 팀 적으로 도움이 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장용준과 조건희를 주전으로 선발한 것”이라며 주전 선발 기준에 대해 말했다.파워볼

올해 담원의 코치직을 맡은 ‘대니’ 양대인 코치는 “서포터 중에서도 플레이 메이킹(다양한 변수를 창출하는 일)이 가능한 바드나 상대의 수를 받아낼 수 있는 쓰레쉬 같은 챔피언을 많이 사용하고 싶었는데 해당 챔피언은 라인전에 대한 디테일, 강력함 보다 챔피언 이해도가 더 중요하다”며 “바드와 쓰레쉬는 역할이 서로 다른데 조건희의 경기 이해도가 높아 두 역할을 정말 일찍 흡수했다”라며 조건희의 경기 이해도 부분을 높게 평가했다.

또 ‘호잇’ 류호성에 대해 이 감독은 “보통 신인 선수를 사용할 때랑 비슷한 건데 기본인 라인전만 되면 부족한 부분과 단점은 가르치면 된다”라며 “호성이가 라인전을 잘 하는 것은 굉장한 강점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양 코치는 “(류)호성이는 담원에 처음 들어왔을 때 평가가 좋았고 라인전에서의 디테일과 잠재력이 굉장히 뛰어나다”며 덧붙였다.

‘베릴’ 조건희와 ‘호잇’ 류호성은 2017년 담원 게이밍의 창단과 함께 데뷔한 팀의 원년 멤버다. 조건희는 류호성에게 밀려 후보 선수로 있었던 반면, 류호성은 챌린저스 코리아에서 ‘라칸 장인’으로 팀의 승리를 이끌 정도로 유명했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 조건희는 2019년 팀의 챔피언스 코리아(LCK) 승격과 함께 솔로 랭크 상위권에 오르며 2019 LCK 서머부터 주전 자리를 꿰찼고 다방면에서 훌륭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안수민 인턴기자(tim.ansoomin@gmail.com)

'동상이몽2' 방송화면
‘동상이몽2’ 방송화면

[OSEN=박판석 기자]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이하 동상이몽2)를 연출하는 김동욱 PD가 전진과 류이서 부부의 결혼식에 대해 밝혔다.

김동욱 PD는 20일 OSEN과 인터뷰에서 “결혼식이라는 것이 프라이빗한 부분들도 있고, 가족들이 나올 수도 있어서 조심스럽게 촬영해야했다”라며 “시기가 코로나19 시국이다 보니 방역수칙을 지켜서 찍어야하는 상황들도 쉽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지난 19일 방영된 ‘동상이몽2’에서는 전진과 류이서 부부의 결혼식이 단독 공개됐다. 이날 결혼식에는 신화 멤버들 전원이 참석했으며, 김구라, 오지호 등이 축사를 했다. 전진은 수많은 이벤트로 신부 류이서를 감동하게 했다.

'동상이몽2' 방송화면
‘동상이몽2’ 방송화면

김동욱 PD는 전진과 류이서 부부가 진심으로 서로를 아끼고 배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 PD는 “전진이 신부를 진심으로 사랑한다는 느낌을 받았고, 두 분이 서로를 배려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다”라며 “신화 멤버들이 친동생 장가 보내는 표정으로 뭉클해했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서 그런 표정들을 담아내지 못해 아쉽다”라고 설명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동상이몽2’와 인연이 깊은 김구라, 오지호 등이 참석했다. 김 PD는 “‘동상이몽2’가 결혼식 연출과는 전혀 상관이 없다. 전부 전진과 류이서 부부가 짠 것이고, 우연 같은 필연일 뿐이다”라고 해명했다. 

전진의 결혼식에서 축사를 한 오지호가 ‘동상이몽2’ 새 멤버로 합류한다. 김 PD는 “잘생긴 남편이랑 사는 아내는 어떨까 하는 궁금증을 가지고 촬영했다”라며 “오지호의 아내가 소위 말하는 ‘센캐’다. 할 말은 하면서도 살림은 똑 부러지게 한다. 그런 모습을 보면 속 시원한 부분이 있을 것이다”라고 예고했다.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영된다.동행복권파워볼

글씨 축소 글씨 확대

확대 사진 보기[뉴스엔 이재하 기자]

방송인 샘해밍턴이 10월 20일 오전 KBS 2TV ‘트롯 전국체전’ 녹화를 위해 서울 여의도 KBS 신관으로 출근하고 있다.

‘트롯 전국체전’의 전국 8도 감독으로는 주현미, 김수희, 김범룡, 조항조, 남진, 설운도, 고두심, 김연자가 출연하고 코치진들은 송가인, 홍경민, 신유, 나태주, 하성운, 박구윤, 조이현, 별, 임하룡, 김병현, 조정민, 황치열, 진시몬, 주영훈, 박현빈, 샘해밍턴이 합류했다.

초호화 라인업으로 기대치를 높이고 있는 ‘트롯 전국체전’은 오는 11월 편성을 논의 중이다.

Autho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